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
μΉ΄ν…Œκ³ λ¦¬ μ—†μŒ

μ‹œμ§€λ™ μ΄ˆλ“± λ³΄μŠ΅ν•™μ› λ‚΄μ‹  쀑학생 μˆ˜ν•™ μ˜μ–΄ν•™μ› κ³ 3κΉŒμ§€ κ°€λŠ₯ν•œ ꡭ어학원

μ‹œμ§€λ™ μ΄ˆλ“± λ³΄μŠ΅ν•™μ› λ‚΄μ‹  μ€‘학생 μˆ˜ν•™ μ˜μ–΄ν•™μ› κ³ 3κΉŒμ§€ κ°€λŠ₯ν•œ κ΅­μ–΄ν•™μ›

μ„œμšΈλŒ€ ꡐ수 (μ‹ κ²½κ³Όν•™)

μž₯점: κ³Όν•™μžλ“€μ˜ λŒ€λ‹΄ν•œ 도전정신, 무λŠ₯λ ₯ν•œ 과학적 κ°€μΉ˜μ˜ λŠμž„μ—†λŠ” ν™•μž₯κ³Ό μ „νŒŒ.

약점 : μ •λΆ€ λ˜λŠ” μ •λΆ€ ν•™μˆ λ‹¨μ²΄μ˜ κ΄€λ£Œν™” 및 λ„μ‹ν™”λ‘œ 창의적 과학연ꡬ μ €ν•΄

κ³ λ“±κ³Όν•™λŒ€ν•™ ꡐ수 (물리학)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λ“±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λ“±μ˜μ–΄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3μ˜μ–΄ν•™μ› κ°€μž₯ 큰 μž₯점은 λͺ¨λ“  κ³Όν•™μžμ˜ νƒμ›”ν•œ λŠ₯λ ₯μž…λ‹ˆλ‹€. 단점은 선진ꡭ에 λΉ„ν•΄ 40λŒ€ μ΄ν›„μ—λŠ” ν˜„μž₯ μ—°κ΅¬μ—μ„œ λ©€μ–΄μ§„λ‹€λŠ” 것. μ΄λŠ” μ‚¬νšŒ/κ΅­κ°€μ μœΌλ‘œ μš°μˆ˜ν•œ κ³Όν•™μžλ₯Ό μ‘΄μ€‘ν•˜κ³  λŒ€μš°ν•˜λŠ” 풍토λ₯Ό λΉ λ₯΄κ²Œ κ΅¬μΆ•ν•¨μœΌλ‘œμ¨ μ–΄λŠ 정도 극볡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 개인의 μ—­λŸ‰μ„ κ²°μ§‘ν•˜μ—¬ 큰 μ„±κ³Όλ₯Ό λ‚Ό 수 μžˆλŠ” 쒋은 사둀도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μ˜μ–΄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λ“±κ΅­μ–΄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λ“±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1μ˜μ–΄ν•™μ› κ³ 1 ν•΅μœ΅ν•©μ—°κ΅¬μ†Œ μ‹œμ§€λ™μ΄ˆλ“±ν•™μƒν•™μ› μ˜ˆλΉ„κ³ 2 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λ“±μ˜μˆ˜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˜μ–΄ν•™μ›  κ°€μž₯ 큰 μž₯점은... μ Šμ€...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κ΅­μ–΄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΄ˆλ“±μ˜μ–΄ν•™μ› 쀑학생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λ“±κ΅­μ–΄ν•™μ› κ±Έλ¦ΌλŒ 인기 λΆ„μ•Ό, 단기 성과에 집쀑 μ—°μ„ΈλŒ€ν•™κ΅ ꡐ수 (생λͺ…곡학) μ‹œμ§€λ™μˆ˜ν•™κ΅­μ–΄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ν•™μƒκ΅­μ–΄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μ˜μˆ˜ν•™μ›  μž₯점: μ—°κ΅¬μ›μ˜ λΆ€μ§€λŸ°ν•¨ μ‹œμ§€λ™μ‚¬νšŒν•™μ› 학원 μ‹œμ§€λ™κ΅­μ˜μˆ˜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λ¬Έκ³Ό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ˆ˜ν•™μ˜μ–΄ν•™μ›  단점: 1.이곡계 κΈ°ν”Ό(κ³Όν•™μ†Œν™€κ²½ν–₯) - μ‹œμ§€λ™κ³ 1μ˜μ–΄ν•™μ› μˆ˜ν•™ 문법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κ΅­μ–΄ν•™μ› κ³ 3 과학에 동기뢀여 ν•„μš” / 2.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ν•™μƒμ˜μˆ˜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ν•™μƒμ΄κ³Όν•™μ› μ˜ˆλΉ„μ€‘3 μ‘μš©μ—°κ΅¬μ— λŒ€ν•œ 편견(νŠΉν—ˆ) t, μ‹€μš©ν™” λ“±)-κΈ°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μ˜μ–΄ μ˜μž‘λ¬Έ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ν•™μƒν•™μ› μ˜ˆλΉ„2ν•™λ…„ 업이 λŒ€ν•™μ΄ 무엇을 ν•΄μ•Ό ν•˜λŠ”μ§€ κ°•μ‘°ν•˜λŠ” μΆ”μ„Έ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ν•™μƒκ΅­μ˜μˆ˜ν•™μ› 온라인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ν•™μƒμ΄κ³Όν•™μ›  μ €λŠ” 생λͺ…곡학 μ—°κ΅¬μ†Œμ˜ μ±…μž„μžμž…λ‹ˆλ‹€. μ˜ˆλΉ„μ€‘1 μ‹œμ§€λ™κ³ 2μ˜μ–΄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ν•™μƒκ΅­μ˜μˆ˜ν•™μ›  κ²°κ΅­ 과학은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ν•˜λŠ” 것이고,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2μ˜μ–΄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κ΅­μ–΄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ν•œκ΅­μ‚¬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κ΅­μ–΄ν•™μ› ν•œκ΅­ κ³Όν•™μ˜ μž₯점과 약점은 λͺ¨λ‘ 인간이라고 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š°μˆ˜ν•œ κ΅μœ‘μ„ 톡해 배좜된 λ§Žμ€ μΈμž¬λ“€μ΄ ν•œκ΅­μ˜ ν•™μŠ΅μ„ μ΄λ„λŠ”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μ΄κ³Ό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΄ˆλ“±κ΅­μ˜μˆ˜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κ΅­μ˜μˆ˜ν•™μ› 원동λ ₯이자 μž₯μ μž…λ‹ˆλ‹€. μ‹œμ§€λ™μ†Œμˆ˜μ •μ˜ˆν•™μ› 쀑학ꡐ μ‹œμ§€λ™λ‚΄μ‹ ν•™μ› 학년별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λ“±κ΅­μ˜μˆ˜ν•™μ› 반면 이 μΈμž¬λ“€μ΄ 자유둭게 과학에 μ‹œμ§€λ™κ΅­μ–΄ν•™μ› κ³ 1 μ˜¨λΌμΈκ°•μ˜ μ‹œμ§€λ™μ˜μ–΄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νƒœλΈ”λ¦Ώ μ§‘μ€‘ν•˜λŠ” 것도 μ€‘μš”ν•˜μ§€λ§Œ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3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ν•™μƒμ˜μ–΄ν•™μ› 우리 μ‚¬νšŒ μ œλ„μ—λŠ” 아직 κ°œμ„ ν•΄μ•Ό ν•  점이 λ§ŽμŠ΅λ‹ˆλ‹€. ν•™μŠ΅ μˆ˜μ‹œ μ‹œμ§€λ™μ΄κ³Όν•™μ› μ˜ˆλΉ„κ³ 1 μ˜¨λΌμΈ 곡뢀법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λ“±κ΅­μ–΄ν•™μ› ν•œκ΅­μ˜ κ³Όν•™ λ°œμ „μ—λŠ” λ§Žμ€ μΈμž¬λ“€μ΄ μžμ‹ μ˜ λŠ₯λ ₯을 λ°œνœ˜ν•  수 μžˆλŠ”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λ§Œλ“œ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μ‹œμ§€λ™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κ³ 3μ˜μ–΄ν•™μ› μ˜ˆλΉ„κ³ 3 ν•™μ›  ν•˜λ²„λ“œ λŒ€ν•™κ΅ 연ꡬ원 (μ˜κ³΅ν•™) μ„œμšΈλŒ€ν•™κ΅ 생화학과 ꡐ수 μ‹œμ§€λ™μ΄ˆλ“±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온라인 μ˜ˆλΉ„3ν•™λ…„ μ‹œμ§€λ™κ³ 3μˆ˜ν•™ν•™μ› μ•½μ : κ³Όν•™κ³Ό κ³΅ν•™μ˜ νšŒν”Ό.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ν•™μƒλ¬Έκ³Ό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κ΅­μ–΄μ˜μ–΄ν•™μ› λ™λ£Œ 검열이 μ—΄μ•…ν•˜κΈ° λ•Œλ¬Έμ— 연ꡬ비λ₯Ό λ°›κΈ°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고등학ꡐ μ‹œμ§€λ™λ¬Έκ³Όν•™μ› 온라인 μ‹œμ§€λ™μ΄ˆλ“±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κ³ 1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μ—°κ΅¬λ³΄λ‹€λŠ” λ‘œλΉ„λ‚˜ μ •μΉ˜λ₯Ό ν•΄μ•Ό ν•œλ‹€. μ‹œμ§€λ™μ˜μ–΄κ΅­μ–΄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ν•™μƒμ „κ³Όλͺ©ν•™μ› μ΄μ : κ³Όν•™ λ°œμ „μ— λŒ€ν•œ λŒ€μ€‘μ˜ 관심과 지원 μ‹œμ§€λ™κ³ λ“±μ˜μ–΄ν•™μ› 보좩학원 문법 κ³ 1 κ³΅κ³ΌλŒ€ν•™ 제1λŒ€ 총μž₯ 쀑3 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ν•™μƒμ˜μˆ˜ν•™μ› 이과 μ‹œμ§€λ™μžκΈ°μ£Όλ„μ„Όν„° ν•œκ΅­ μΈμž¬λ“€μ˜ κ°€μž₯ 큰 μž₯점은 κ³Όν•™ 정책이 μ •μΉ˜μ— κ΄€μ—¬ν•  μ •λ„λ‘œ μ·¨μ•½ν•˜λ‹€λŠ” 점이닀. 그게 κ°€μž₯ 큰 μ•½μ μ΄μ—μš”. λ‹Ήμž₯ λˆμ„ λ²Œμ§€ λͺ»ν•˜λ©΄ 도메인을 μ—†μ• κ³ , λ‹Ήμž₯ μ™Έμ‹ μœΌλ‘œλΆ€ν„° 인정을 받지 λͺ»ν•˜λ©΄ 도메인을 쀄인닀. ν•œκ΅­μ€ μ•„λ§ˆ 세계 졜고일 것이닀. κ³Όν•™μžμ™€ 미래의 이곡계 ν•™μƒλ“€μ—κ²Œ μš©κΈ°μ™€ 희망을 μ£ΌλŠ” μ‰¬μš΄ 방법이 μžˆλ‹€. μ‹œμ§€λ™κ΅­μ–΄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ν•™μƒ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λ“±κ΅­μ–΄ν•™μ› λŒ€λ•μ—°κ΅¬λ‹¨μ§€ νˆ¬μžμœ μΉ˜μ›μ΄ 맀번 쀑2 μ‹œμ§€λ™κ΅­μ–΄μ˜μ–΄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˜μˆ˜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1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—­μ‚¬ν•™μ› κ΅¬μ‘°μ‘°μ •λ˜κ³  ν‡΄μΆœλ˜λ©΄ ν•œκ΅­μ€ κ³Όν•™μžλ“€μ„ μˆ˜ν–‰ν‰κ°€ μ‹œμ§€λ™κ³ 2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μ˜ˆλΉ„1ν•™λ…„ μ‹œμ§€λ™μ΄ˆλ“±ν•™μƒκ΅­μ˜μˆ˜ν•™μ› 우슡게 μƒκ°ν•œλ‹€. κ·Έλ‚˜λ§ˆ 연봉 1μ–΅ 원 μ΄μƒμ˜ 50% 이상을 μ°¨μ§€ν•˜λ©° 세상이 망해도 μ«“κ²¨λ‚˜μ§€ μ•ŠλŠ”λ‹€λŠ” 것을 μž…μ¦ν•œ μ—°κ΅¬μžλ“€μ΄λΌλ©΄ ν•œκ΅­μ—μ„œ μ˜λŒ€μ— μ§„ν•™ν•˜λ €λŠ” μš°μˆ˜ν•œ 학생듀이 κ³Όν•™μœΌλ‘œ λͺ°λ¦΄ 것이닀. 쒋은 μ‚¬λžŒλ“€μ΄ 올 λ•Œλ§Œ λ―Έλž˜κ°€ μžˆλ‹€. 곡학 2 μ—°κ΅¬μ†Œμž₯ μ˜ˆλΉ„μ€‘2 μ‹œμ§€λ™μ΄ˆλ“±ν•™μƒμ˜μˆ˜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ν•™μƒκ΅­μ–΄ν•™μ› μ΄μ : 미래 μ„ΈλŒ€μ˜ κ΅μœ‘μ— λŒ€ν•œ μ—΄μ •, μ‹œμ§€λ™μ€‘2μˆ˜ν•™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μ΄ˆλ“±μ˜μˆ˜ν•™μ› μ‹œμ§€λ™κ³Όν•™ν•™μ› "선택과 집쀑"의 νƒμ›”ν•œ λŠ₯λ ₯ 약점: μ •λΆ€ 기관이 μžκΈˆμ„ μ§€μ›ν•˜λŠ” 연ꡬ에 λŒ€ν•œ 자금 지원 μš”μ²­μ— λŒ€ν•œ 예츑 λΆ€μ‘±, μ •μΉ˜μ  일관성 λΆ€μ‘±, λŒ€μ€‘μ˜ 이해 λΆ€μ‘± λ°κΈ°μ΄ˆκ³Όν•™ 곡무원듀, μ—°κ΅¬μž 집단 μ΄κΈ°μ£Όμ˜μžλ“€, ν•œκ΅­ν•΄μ–‘μ—°κ΅¬μ› 연ꡬ원 κ΅μœ‘μ— λŒ€ν•œ 관심과 νˆ¬μžκ°€ κ°€μž₯ 큰 μž₯점이닀.